아이유에 대해서

rtugc-1.jpeg

네이버에서 기사떴는데 임신 결혼설 처음 퍼뜨린 네티즌 찾았으니 법적대응하겟다나?그런 내용이엇다

근데 댓글 보니까 대부분이 아이유를 까는 글이더라. 재밋는건 아이유가 뭘 그렇게 잘못했는지 쓴 글은 없고 걍 다 악의적인 글임.

원래 팬이었지만 이젠 꼴보기 싫다느니, 컴백하니까 네티즌 고소하냐느니

이런 글들이야말로 악플이 아니면 뭐냐?아이유가 뭘 그렇게 잘못했냐?ㅋㅋㅋㅋ 성인남녀가 섹스하는게 잘못한거냐?ㅋㅋㅋㅋㄱㅋㅋ엠창 좆병신들같다

아 그리고 짤첨부한다 걸게는 짤 안 올리면 안된다는걸 잘 몰랐어 ㅅㅂ…

Leave a Reply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