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이유 이년이 뭔 지랄을 해도 꿈쩍도 안하는 년인데

bc7f61e58b1c75ce30f0f789364df435.jpg

자기가 이현우 시사회에 가는데

그걸 소속사가 루머 쩌니까 가면 앙댕

아니 씨발 그런거 때문에 내가 못 돌아다님?!

아 존나 빡쳐

이걸로 조사 들어간건데,

보통 이 정도로 개 지랄은 한적이 없었다.

뭔가 엮여있으니 저 지랄 떠는거임.

멸치건도 있고하니 백퍼 썸타는 중이였을거임.

얘쁜이년 소개로 만나고 있었다고 했고.

지금쯤 사귀고 있을지도, 떡쳤을지도 모를 일.

여자는 레알 18~23살 이구간엔 섹스 못해 환장하는 듯

Leave a Reply

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:

WordPress.com Logo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.com account. Log Out / Change )

Twitter picture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. Log Out / Change )

Facebook photo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. Log Out / Change )

Google+ photo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+ account. Log Out / Change )

Connecting to %s

%d bloggers like this: